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

푸바오 반환, 중국으로 가는 예상 시기,배경사진

by 젤리사랑 2023. 7. 16.
반응형

얼마전 푸바오의 쌍둥이 동생들이 태어났다.

쌍둥이 동생들로 이슈가 가득한 반면 중국으로 반환되는 시기도 함께 이슈가되고 있다.


푸바오의 소개

이름 푸바오
이름 뜻 행복을 주는 보물
출생 용인출신 2020년 7월 20일
종, 성별 자이언트 판타, 암컷
별명 뚠뚠이, 푸공주,
용인푸씨,푸뚠뚠

푸바오는 한국 최초 자연분만으로 태어난 판다로 아이바오와 러바오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다.

판다들 중에 미인형 판다로도 불리우는데 러바오의 얼굴형과 아이바오의 이목구비를 닮았다고 한다.

또래 판다들 보다 체중이 더 많이 나가 푸뚠뚠이라는 별명이 생겼으며 이건 아이바오의 먹성과 통실한 체형을 닮아서 그런다고 한다. 성격은 아빠 러바오를 거의 닮았다고 하는데 애교가 많고 장난꾸러기여서 엉뚱한 행동을 자주 한다고 한다.


푸바오 반환

푸바오는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모든세계의 자이언트판다의 소유는 중국에게 있어 성 성숙이 된 시기인 4살에는 중국으로 가야된다고 한다. 하지만 국내에서나 해외에서 푸바오가 한국에서 지내는 모습을 보고 계속 한국에 있으면 안되냐는 말들이 많다고 한다. 사육사들과의 돈독한 애정을 보여주는 푸바오의 모습이 너무 행복하고 아름다워보여서 그러는것 같다.

다른 해외에서 중국으로 반환되는 판다중에 잘 지내기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판다들도 있어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많이 걱정이되 한국에 있길 바라는거 같다. 반환시기는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진 않았지만 만 3세가 지난후 반환시기와 세부절차 협의가 될 것이라고 한다.


배경사진

요새 인기가 많은 만큼 배경사진으로 푸바오의 사진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지금 보여지는 푸바오의 행복하고 편안한 밝은 모습을 중국으로 가서도 잃지 않고 행복하게 살기를 모두가 바랄 것이다.

반응형